안승재 고려수지침학회 용인시지회장이 이번엔 SNS마케팅 및 메타버스 강사로 변신 2일 9일 강연

인공지능 챗GPT를 활용한 2023년 최고의 사장님되기 프로젝트 2탄 챗GPT로 나도 인플루언서 되기

[경기IN이슈=지용진]

20230302_203010

챗GPT로 나도 인플루언서 되기

 

[경기=광교신문] 안승재 고려수지침학회 용인시지회장이 이번엔 SNS마케팅 및 메타버스 강사로 변신해 ‘인공지능 챗GPT를 활용한 2023년 최고의 사장님되기 프로젝트 2탄 챗GPT로 나도 인플루언서 되기’ 줌 강연을 지난 2일 진행해 큰 호응을 얻었다.

우선 2일 1. 챗GPT 넌 누구니? 2. 챗GPT 활용사례 3. 챗GPT 가입하기 4.챗GPT로 블로그 쓰기가 교육됐다.

이어 오는 9일 5. 챗GPT로 마케팅 활용하기 6. 챗GPT로 유튜브 영상콘텐츠 찾기 7. 챗GPT로 쇼츠영상 배우기 8. 인공지능활용 아주쉽게 영상 제작하기 9. 3D 홈페이지 맛보기 순으로 진행된다.

최고의사장 되기 프로젝트 2탄 챗GPT 쉽게 배우기 1일차에선 나눌줄아는농부들이 참여 미소천사님들과 또 챗GPT 에 관심이 있으신 분들이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20230302_200916
안승재 강사(사진)는 “변화하고 발전하는 시대의 산물인 챗GPT를 전국에 계신 여러 천사님들과 공유함으로써 이를 적극적으로 대응하고 활용하는 차원에서 좋은 시간이었다”고 밝혔다.

 

챗GPT 가입부터 서로 검색해서 찾아봐주기, 자료를 검색해서 블로그 제목, 내용, 키워드까지 찾아서 작성해 보기, 등 다양한 체험을 통해서 진행했다.

참여한 회원들을 천사님으로 부르는 이번 교육은 나눌줄아는농부들미소천사들로 유기농자색와송 정유기 천사님, 화전민산초 박준웅 천사님, 밤실농원 최영호 천사님, 김소정자연밥상 김소정 천사님 등이 참여했다.

또 두루농원 박혜련 천사님, 마시치요 홍숙기 천사님, 여우뜰 김선경 천사님, 휴농원 안은재 천사님, 걸리버펜션 김미아 천사님, 만석이네농장 김숙자 대표님, 라인뮤직음악 민영주 대표님, 경남고성 우지은 대표님, 용인곤충테마파크 김영세 대표님, 광교신문 지용진 대표님이 참여했다.


챗GPT로 나도 인플루언서 되기

챗GPT로 나도 인플루언서 되기

 

이번 교육에 참가한 한 참가자는 “챗GPT가 처음엔 낯설었는데 이번 교육으로 친근하게 다가섰고 이를 활용해 마케팅에 활용할 아이디어를 얻게 됐다”고 말했다.

안승재 강사는 “변화하고 발전하는 시대의 산물인 챗GPT를 전국에 계신 여러 천사님들과 공유함으로써 이를 적극적으로 대응하고 활용하는 차원에서 좋은 시간이었다”고 밝혔다.

2일 교육은 오후 7시 30분 줌을 통해 오붓한 분위기 속에서 열띠게 진행됐다. 3시간 가까이 진행되며 전국의 여러 천사님들이 챗GPT를 모두 활용하게 되는 성과를 얻었다.

저작권자 © 광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