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강선·반도체선(경기남부횡단) 등 철도 노선 추진

도로망 재정비로 교통인프라 확충

반도체 클러스터 조성에 따른 K-반도체 배후도시 건설

▲ 이상식 민주 용인갑 예비후보 사무소에서 남사시민발전위원회가 정책제안서를 전달했다.
▲ 이상식 민주 용인갑 예비후보 사무소에서 남사시민발전위원회가 정책제안서를 전달했다.

 

[4·10 총선=광교신문]이상식 더불어민주당 용인시(갑) 예비후보는 3월 20일 선거사무소를 방문한 ‘남사 시민발전위원회’ 임원들로부터 정책제안서를 전달받고 주민들의 의견을 청취하는 간담회를 가졌다.

남사 시민 발전위원회(회장 : 한재필)는 철도 노선, 도로망 확장, 반도체 클러스터 조성에 따른 다양한 지역 현안에 대한 정책제안을 전달하면서 지역발전을 위해 힘써줄 것을 당부했다.

이상식 후보는 어제(19일) 발표된 경기도의 ’26~’35 철도기본계획과 발맞춰 경강선 연장, 반도체선(경기남부횡단선) 완성에 끝까지 책임지고 임하겠다고 약속했다. 또한 남사 지역에 들어설 삼성 반도체 클러스터 조성사업에 필요한 인프라 조성에도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또한, 지역의 커다란 변화에 대비하여 철도·교통 대책은 물론 문화·교육·예술까지 함께 어우러진 배후도시 용인을 약속하며, 특히 ‘일하고, 배우고, 즐길 수 있는 남사’를 만들 것을 다짐했다.

이상식 후보는 “선거 이후라도 항상 지역 주민들의 이야기를 듣겠다”며 “주기적으로 남사 주민을 만나 직접 민원을 청취하고 현안해결을 위해 노력할 것”을 약속했다.

저작권자 © 광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