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드스타 BTS 추천도서, 누적판매 100만부 돌파

청소년 필독도서로 유명한 소설 ‘아몬드’가 연극으로 탄생

포스터_연극 아몬드
포스터_연극 아몬드

 

[용인=광교신문] (재)용인문화재단(이사장 이상일)은 오는 12월 3일과 4일 각각 15시, 18시 용인시 평생학습관 큰어울마당에서 연극<아몬드>를 총 4회에 걸쳐 공연한다.

월드스타 BTS 추천도서이자 청소년 필독도서로 유명한 베스트셀러 <아몬드>는 ‘제10회 창비청소년문학상’을 수상한 손원평 작가의 베스트셀러로 2017년 출간 이후 누적 100만부를 판매했으며, 미국 아마존 ‘Best Book of May 2020’ 선정 및 아시아권 최초 ‘2020 일본서점대상’ 번역소설 부문 수상 등의 화려한 이력과 함께 세계 20개국에 번역되었다.

연극 <아몬드>는 태어나면서부터 선천적으로 감정을 느낄 수 없는 소년 선윤재가 뜻밖의 사고로 소중한 가족을 잃게 되고, 세상에 발을 내딛는 과정을 감동적으로 그려낸 작품이다.

지난해 화제를 모은 1인극 <살아 있는 자를 수선하기>를 비롯하여 <아들>, <크리스천스>, <요정의 왕> 등의 작품을 통해 진지한 시선과 연극적 감각을 확장시켜 온 민새롬 연출가와 소설과는 다른 구조와 각색으로 작품의 완성도를 높여준 오세혁 작가가 참여했다.

중학생이상 관람 가능한 이번 공연의 티켓가는 1층 3만원, 2층 2만원이며, 용인문화재단 홈페이지(www.yicf.or.kr)와 인터파크 티켓 또는 전화(031-260-3355)를 통해 예매가 가능하다.

저작권자 © 광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