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 시흥시 자원봉사자의 날 ‘고마움’ 성황리 개최
2019 시흥시 자원봉사자의 날 ‘고마움’ 성황리 개최
  • 김재영 기자
  • 승인 2019.12.06 15: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2019 시흥시 자원봉사자의 날 ‘고마움’ 개최
[시흥=광교신문] 사단법인 시흥시자원봉사센터는 지난 5일 오후3시 ABC행복학습타운 ABC홀에서 자원봉사자들을 격려하고 축하하는 ‘시흥시 자원봉사자의 날 기념 ‘고마움’’을 개최했다.

‘시흥시 자원봉사자의 날 ‘고마움’은 12월 5일 자원봉사자의 날을 맞아, 1년간 시흥 곳곳에서 수고한 자원봉사자들에 대한 고마움을 되새기고 격려하는 시간을 갖기위해 마련됐다. 시흥시의 자원봉사자가 주인공이 되는 축제와 화합의 장으로 우수봉사자 및 자원봉사단체, 유관단체 등 400여명이 참석했다.

춤사랑무용단의 재능공연을 시작으로 누적 일만 시간 자원봉사자의‘명예의전당’헌액과 연간 1,000시간 봉사자에게 감사패 수여, 우수자원봉사자 시상이 진행됐다. 시상 중간 중간 지역 내 자원봉사자들의 이야기가 있는‘시흥을 바꾸는 자원봉사 이야기’를 함께 꾸며 자원봉사 이야기를 듣는 시간도 마련했다.

지난 2015년부터 매년 시흥시 자원봉사자의 날 행사에 참여하며 재능을 기부한 어쿠스틱밴드 ‘소나기’와 가수 ’박남정‘의 축하공연을 통해 봉사자들과 즐거운 시간을 함께 했다.

시흥시자원봉사센터 이사장직을 맡고있는 임병택 시흥시장은 “자원봉사자가 보람과 자부심을 느낄 수 있도록 노고를 인정하고 마땅한 예우를 하는 것이 중요하다”며 “묵묵히 버팀목이 되어주는 모든 자원봉사자분들께 진심으로 감사의 말을 전한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