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양시 일산서구, ‘2019 고양국제꽃박람회’ 성공 기원을 위한 로드체킹 완료
고양시 일산서구, ‘2019 고양국제꽃박람회’ 성공 기원을 위한 로드체킹 완료
  • 김재영 기자
  • 승인 2019.04.15 23: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관람객 집중일을 대비한 별도 점검도 실시 예정
▲ 고양시 일산서구는 ‘2019 고양국제꽃박람회’의 성공적인 개최를 위해 지난 12일 관내 꽃박람회장 주변 및 주요 도로에 대한 로드체킹을 실시했다.

[고양=광교신문] 고양시 일산서구는 ‘2019 고양국제꽃박람회’의 성공적인 개최를 위해 지난 12일 관내 꽃박람회장 주변 및 주요 도로에 대한 로드체킹을 실시했다.

이번 로드체킹은 4월 26일부터 5월 12일까지 열리는 ‘2019 고양국제꽃박람회’를 찾는 국내외 방문객과 시민들에게 아름답고 쾌적한 관람 환경을 제공하기 위한 것이었다. 구청장을 비롯해 주요부서 과장, 꽃박람회 직원이 꽃박람회 임시주차장 주변을 함께 걸으며 불편 요소들을 꼼꼼하게 살폈다.

박찬옥 일산서구청장은 담당자들에게 “꽃박람회를 앞두고 관람객의 안전과 편의를 위해 주차공간을 최대한 활용할 수 있도록 하고, 주차 유도원 등을 증원 배치해 자유로의 IC에서부터 주차 수요를 분산 시켜야 한다”고 당부했다.

구 관계자는 “로드체킹에서 발견된 문제점들은 행사 전까지 조치를 완료할 계획이며, 꽃박람회 기간 중에도 근로자의 날과 어린이날 등 관람객 집중일을 대비해서는 별도의 점검도 실시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