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사준 제7대 수원시청소년재단 이사장 취임
홍사준 제7대 수원시청소년재단 이사장 취임
  • 지용진
  • 승인 2019.04.03 23: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홍사준 이사장, “수원시 청소년 위한 지원체계 강화하겠다”
▲ 홍사준 제7대 수원시청소년재단 이사장
[수원=광교신문] 홍사준 전 수원시 기획조정실장이 지난 1일 제7대 수원시청소년재단 이사장으로 취임했다.

홍사준 이사장은 “수원시 청소년들이 창의적이고, 훌륭한 역량을 갖춘 인재로 성장할 수 있도록 지원체계를 강화하겠다”며 “청소년이 행복하고 건강한 환경에서 성장할 수 있도록 다양한 사업을 전개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이어 “국내 최대 규모의 청소년 축제 ‘제15회 대한민국 청소년 박람회’가 5월 22일 전야제를 시작으로 25일까지 수원컨벤션센터에서 열린다”면서 “청소년 박람회의 성공적인 개최를 위해 경기도·수원교육지원청 등 관계 기관과 협력해 차질 없이 준비하겠다”고 말했다.

홍사준 이사장은 1960년생으로 남양고등학교를 졸업한 후 1980년 화성군에서 공직생활을 시작해 1990년 수원시로 전입했다. 수원시 도서관사업소장, 문화교육국장, 장안구청장, 기획조정실장 등을 역임했다.

공직자들 사이에서 업무 추진력이 강하며 기획능력과 상황판단능력이 탁월하다는 평가를 받았다.

지난 2009년 12월 출범한 수원시청소년재단은 지역 중심 청소년 성장 지원체계 확대, 청소년 미래 핵심역량 개발, 청소년이 행복한 지역사회 인프라 확립, 지속성장 경영시스템 확립 등을 목표로 다양한 청소년 지원 사업을 전개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