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원시, 유아숲 프로그램에 참여할 체험기관 및 가족 모집

▲ 유아숲 프로그램

[수원=광교신문] 수원시는 산림체험으로 어린이들의 전인적(全人的) 성장을 돕는 유아숲 프로그램에 참여할 체험기관과 가족을 오는 7월 6일까지 모집한다고 밝혔다.

‘유아숲 체험프로그램’은 권선구 당수동 다람쥐 유아숲체험원과 장안구 송죽동 만석공원에서 오는 8월부터 11월까지 정기형·수시형·주말 가족형·찾아가는 유아숲형 등 4개 유형으로 진행된다.

수원시 관내 유치원과 어린이집을 대상으로 정기형(월 2회, 금요일) 4개 기관, 수시형(월, 화 중 하루) 64개 기관을 모집한다. 주말가족형은 선착순으로 회당 10가족을 모집한다. 총 340가족이 참여할 수 있다.

차량 운행이 어려운 병설 유치원 등 34개 보육기관을 위해 유아숲지도사가 직접 찾아가 신청기관 인근 숲이나 어린이공원에서 유아숲 체험을 진행하는 프로그램도 있다.

신청을 원하는 기관·가족은 수원시청 홈페이지(www.suwon.go.kr) ‘공고/고시/입법예고’에서 ‘유아숲체험기관’을 검색, 참여신청서를 내려받아 작성 후 수원시 이메일(cookie0929@korea.kr)로 보내면 된다.

정기형, 수시형, 찾아가는 유아숲형에 대한 추첨은 오는 7월 7일에 공원녹지사업소 대회의실에서 있을 예정이다. 문의는 수원시 공원녹지사업소 생태공원과(031-228-4561)로 하면 된다.

저작권자 © 광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