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양시 브랜드 관광상품관 큰 호응 속 성황리 운영

   
▲ 고양시 페이스북의 인기와 더불어 아이들은 물론 어른들도 고양이 캐릭터 인형을 구매하며 즐거워했으며 고양이 이미지를 활용한 천연비누, 팔찌 등도 방문객들을 즐겁게 하고 있다.

[고양=광교신문] 고양시 브랜드 관광 상품은 해를 거듭할수록 수준 높은 품질과 더불어 뛰어난 디자인의 신제품들이 계속 개발되어 고객들의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

30일 시에 따르면 고양시 브랜드 관광상품관(I LOVE GOYANG GIFT SHOP)은 2015고양국제꽃박람회 코코브랜드관 입구에 운영중으로 방문객들의 큰 호응을 얻으며 성황리에 운영중이다.

아직 꽃박람회 행사 초반이지만 매출액이 작년대비 약 30%이상 증가했다.

입구에 들어서면 앙증맞은 ‘고양 고양이 캐릭터 인형’이 방문객들을 반겨 준다.

고양시 페이스북의 인기와 더불어 아이들은 물론 어른들도 고양이 캐릭터 인형을 구매하며 즐거워했으며 고양이 이미지를 활용한 천연비누, 팔찌 등도 방문객들을 즐겁게 하고 있다.

고양이 캐릭터 제품과 더불어 인기를 끌고 있는 제품은 꽃박람회에 컨셉을 맞춘 다양한 꽃 기념품들이다.

저렴한 꽃반지부터 고양시 시화인 장미 이미지를 소재로 한 귀걸이, 반지 등 액세서리 제품은 그 화려함으로 방문객들의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꽃박람회 티켓을 구매하지 않은 사람들을 위해 별도로 행사장 외부일산문화광장과의 연결 장소에 관광주간 부스를 운영하고 있다.

관광주간 부스는 아쿠아플라넷, 주렁주렁, 고양문화재단 등에서 함께 힘을 모아 고양시의 관광명소, 유명공연들을 홍보하고 특별 할인 행사를 벌이고 있다.

또한 관광주간부스에서는 고양이 인형 그리기 체험행사, 이동식판매대 꽃마차를 운영하여 아이들과 어른들이 함께 체험에 참여하며 즐거워한다.

고양시 신한류관광과에서는 2015고양국제꽃박람회 기간 동안 고양시 브랜드 관광상품관과 관광주간 부스를 지속운영 할 계획이다. 고양 호수공원에서 1억 송이 꽃의 향연을 만끽하고 더불어 꽃 기념품 구매와 고양이 캐릭터 인형을 직접 만들어보는 체험을 즐겨보길 추천한다.
 

저작권자 © 광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