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동환 고양시장 “고양시 축구, 승패 떠나 끊임없는 노력과 끈기로 발전해야”

▲ 이동환 고양특례시장, 고양시축구협회 시무식 및 안전 기원제 참석
[고양=광교신문] 이동환 고양특례시장은 지난 2월 25일 한강둔치 운동장에서 열린 2024년 고양시축구협회 시무식 및 안전 기원제에 참석해 협회 임직원 및 동호인들과 소통하는 시간을 보냈다.

시무식에는 이동환 고양특례시장, 권종철 고양시축구협회장, 협회 임직원, 관계자 및 동호인 등 약 300여명이 참석해 2023년 주요 성과를 돌아보고 2024년 한 해 축구협회의 건승과 안녕을 기원했다.

이날 이동환 고양시장은 축사를 통해 “2023년 고양시축구협회는 경기도지사기 어울림 축구대회 최초 종합우승, 경기도축구협회장기 종합 준우승 등 괄목할 만한 성적을 거뒀다”고 격려하며 “승패를 떠나 끊임없는 노력과 끈기가 중요한 축구 정신을 가지고 더욱 발전해 나가길 기대한다”고 강조했다.

또한, 고양시가 시민들의 건강과 행복을 위해 다양한 체육 활동을 장려하고 있으며 특히 축구는 시민들의 열정과 응원이 뜨겁게 타오르는 대표적인 스포츠임을 언급했다.

이어 이 시장은 “고양시가 대한민국 축구의 중심지로 발전하고 시민들이 축구를 통해 즐거움을 누리고 건강한 삶을 만끽할 수 있도록 생활체육 지원, 청소년 축구 육성, 기반시설 구축 및 축구문화 활성화를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광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