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택북부 1호 장애인직업재활시설 평택1호 사회적협동조합 더행복나눔에서 운영

▲ 더행복나눔장애인보호작업장 설립 5주년 및 신축 이전식 개최
[평택=광교신문] 지난 17일 더행복나눔장애인보호작업장에서 시설 설립 5주년 및 신축 이전식을 가졌다.

이날 행사에는 정장선 평택시장, 이관우 평택시의회 부의장, 홍기원 국회의원 등 지역사회 정치인사 및 사회복지 단체, 사회복지시설 관계자 등 2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했다.

정장선 시장은 축사를 통해 “평택 사회복지의 중심에 계신 분들이 많이 오신 것 같다 새해에는 평택 사회복지 발전을 위해 평택시가 더 많은 노력을 할 것을 약속한다 평택 북부지역에서 가장 먼저 시작된 더행복나눔장애인보호작업장이 이렇게 잘 지어질 수 있게 되어서 기쁘고 협력해주신 많은 분에게 감사한다 더 성장하고 발전하도록 돕겠다”고 전했다.

박운주 사회적협동조합 더행복나눔 이사장은 “아무것도 없는 상황에서 지난 5년을 돌아보면 많은 분의 도움이 있었기에 오늘이 있었다 도움을 주신 평택시와 관계자분들 그리고 후원으로 도와주신 모든 분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고 전했다.

또한 김월라 시설장은 “시설이 성장할 수 있도록 힘써 주신 평택시와 후원자 여러분, 사회복지시설 관계자 여러분께 깊이 감사한다”고 인사했다.

한편 사회적협동조합 더행복나눔은 2015년에 설립된 교육부 인가 비영리 법인으로 평택시 1호 사회적협동조합으로 아동복지시설 4개소, 장애인복지시설 1개소 등을 운영하고 있다.
저작권자 © 광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