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고양시 여성회관, 2024년도 정규 강사 공개 모집
[고양=광교신문] 고양시 여성회관이 2024년 정규 과정 운영을 위해 강사를 공개 모집한다.

시는 시민에게 우수한 강좌를 제공하기 위해 10월 26일부터 정규 강사 지원 서류 접수를 받는다.

시는 올해 9월 2024년도 강좌 운영을 위해 ‘여성회관 시민 희망 정규강좌에 대한 수요조사’를 실시하고 시민의 요구를 반영한 107개 강좌를 준비하고 있다.

시는 컴퓨터, 외국어, 의상, 제빵·떡, 요리, 미술, 글씨, 도예, 운동, 무용, 악기, 노래, 미용, 생활 등 11개 분야에서 강사를 모집하며 각 분야별 고득점자 순으로 선발할 예정이다.

고양시 여성회관은 강사 지원자의 편의를 높이기 위해 자동 온라인 접수 방식을 도입했다.

지원자가 누리집을 통해 온라인으로 서류를 접수하면 자동으로 점수가 산출되며 지원자는 접수 기간 동안 제출 서류를 자유롭게 수정, 삭제할 수 있다.

또한 강사 지원자는 선호하는 지망 프로그램 중에서 3개 강좌를 복수 지원할 수 있다.

정규강사 지원 서류 접수 기간은 10월 26일 ~ 31일이고 서류 심사 합격자 통지일은 11월 24일 면접심사일은 12월 4일 ~ 8일이다.

최종 합격자 발표는 12월 13일에 진행될 예정이다.

시 관계자는 “우수한 강사가 시민들에게 좋은 교육을 제공한다 자격증 반, 취미생활반 등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시민에게 자기계발과 여가의 장을 제공하는 여성회관이 되겠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광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