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산 여성비전센터, 미술작품 전시회 개최
안산 여성비전센터, 미술작품 전시회 개최
  • 김재영 기자
  • 승인 2019.10.15 00: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안산 작가 11인 작품 ‘안산 아트비전展’…빛가람홀 갤러리 특별 전시
▲ 안산 여성비전센터, 미술작품 전시회 개최

[안산=광교신문] 안산시 여성비전센터는 역량 있는 안산 작가들의 미술 작품을 감상할 수 있는 미술작품 전시회 ‘안산 아트비전展’을 개최한다고 14일 밝혔다.

‘안산 아트비전展’은 시가 센터 1층 로비 공간을 ‘빛가람홀 갤러리’로 리모델링한 것을 기념하기 위해 기획한 특별 전시다. 11명의 안산 작가가 참여해 다음달 8일까지 열린다.

전시에서는 김영희 작가의 ‘성포동 서정’, 박경숙 작가의 ‘2019안산중앙노블레스’와 같이 안산의 향취를 느낄 수 있는 작품은 물론, 재활용품을 이용한 장선희 작가의 리사이클링 작품 ’환생‘ 등 모두 11점의 작품을 만나볼 수 있다.

또, 이동수 미술학 박사와 함께하는 연계 큐레이팅 특강 ‘현대미술의 감상과 이해’를 이달 30일 진행해 다양한 미술 작품들을 감상하고 작업 의도를 이해하는 등 미술작품 감상에 대한 흥미를 유발할 수 있는 시간도 진행될 예정이다.

깊어가는 가을과 함께 문화의 향기를 만끽하고자 하는 시민 누구나 무료로 관람이 가능하다.

시 관계자는 “접근성이 좋은 여성비전센터 공간을 활용한 전시 및 큐레이팅 특강 등으로 시민 누구나 쉽게 문화 예술을 접하고 즐길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했다”며 “앞으로도 시민의 문화 향유를 위한 다채로운 전시 등 평생학습 콘텐츠를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전시와 관련해 궁금한 사항은 여성비전센터로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