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산국제거리극 축제, 유튜브로 생생하게 즐기자
안산국제거리극 축제, 유튜브로 생생하게 즐기자
  • 김재영 기자
  • 승인 2019.05.03 23: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화려한 볼거리 가득한 개·폐막 작품은 물론, 윤화섭 안산시장, 이광기 예술감독, 공연 배우 등이 출연하는 현장 스튜디오까지 운영
▲ 2019 안산국제거리극축제 안산시유튜브와 페이스북 현장생중계 홍보
[안산=광교신문] 안산시가 오는 4일부터 6일까지 열리는 2019 안산국제거리극축제 개·폐막식 행사를 안산시유튜브와 페이스북 채널을 활용해 동시에 현장 생중계한다.

올해로 15회째를 맞는 안산국제거리극축제는 쉽게 접하기 힘든 세계적인 거리예술을 바로 눈앞에서 즐길 수 있는 대한민국 대표 거리 예술축제다.

특히 시는 현장에 특별 스튜디오를 마련해 윤화섭 안산시장, 이광기 예술감독, 거리극 공연 배우들을 특별 게스트로 초대해 안산국제거리극축제를 소개하고 세부 공연 일정과 관람 팁 등 알찬정보를 제공한다.

윤화섭 안산시장은 “안산시유튜브는 최근 모바일을 통한 홍보환경이 급변하는 상황에 발맞춰 다양한 콘텐츠를 시민들에게 제공함으로써 시를 홍보하는 유용한 매체가 되고 있다”며 “직접 현장을 찾지 못하는 시민들도 유튜브 생중계를 통해 축제 현장의 생생함을 느낄 수 있어 성공적인 축제가 되는데 큰 역할을 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생중계 시청방법은 PC나 스마트폰을 통해 유튜브에서 ‘안산시유튜브’를, 페이스북에서 ‘안산시청’을 검색하면 실시간으로 방송을 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