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천문화재단, 생활문화지원사업 공모 추진
부천문화재단, 생활문화지원사업 공모 추진
  • 김재영 기자
  • 승인 2019.02.09 01: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는 18일까지 부천 시민 누구나 문화예술을 배우고 즐길 수 있는 생활문화지원사업 공모
생활문화 활동 지원 ‘키위(키움+WE)’ 홍보 배너.
생활문화 활동 지원 ‘키위(키움+WE)’ 홍보 배너.

[부천=광교신문] 부천문화재단 생활문화지원센터는 오는 18일까지 부천 시민 누구나 문화예술을 배우고 즐길 수 있는 생활문화지원사업 공모를 추진한다고 밝혔다.

지원사업은 생활문화 활동을 지원하는 키위(키움+WE)’와 생활문화동호회를 지원하는 '시민아트밸리'로 생활문화를 즐기는 부천 시민 누구나 신청할 수 있다.

생활문화 활동 지원사업 '키위(키움+WE)'는 시민들이 문화예술 향유자에서 주체자로 성장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이 사업은 시민들이 주도적으로 독특한 생활문화 콘텐츠를 발굴하고 지역 생활문화 공간을 활성화하는 것에 중점을 두고 있다.

'시민아트밸리'는 생활문화동호회를 지원하는 사업이다이 사업은 생활문화동호회에 문화예술 강사를 지원하여 동호회에 전문교육을 제공한다. 특히, 올해는 지속 가능한 생활문화 활동을 위해 단계별 지원체계를 도입한다. 지원 규모는 신규 동호회 15, 기존 동호회 35팀으로 총 50팀을 선발한다.

부천시에서 활동 중인 10인 이상의 회원을 가진 생활문화동호회라면 누구나 신청할 수 있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부천문화재단 홈페이지(www.bcf.or.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