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세부터 초등학교 6학년 대상, 7월 30일(월)부터 8월 17일(금)까지 다양한 예술체험 활동 진행

▲ '썸머아트스쿨' 홍보 포스터.

[성남=광교신문] 성남문화재단이 여름방학을 맞은 어린이들이 문화예술과 한층 더 친숙해지고, 감수성과 창의력을 키울 수 있는 어린이 여름예술학교 '썸머아트스쿨'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성남아트센터 아카데미가 어린이 맞춤형 창의융합강좌로 선보이는 '썸아아트스쿨'은 6세 어린이부터 초등학교 6학년을 대상으로 오는 7월 30일(월)부터 8월 17일(금)까지 이어진다.

'악기 예술로 만나다', '만지GO! 꼬마 예술 공작소', '뚝딱 뚝딱 드로잉 캠핑', '아트 사이언스 랩(소금아트)' 등 미술을 중심으로 음악, 과학, 전통문화 등 다양한 장르와의 융합강좌 11개가 준비돼 있다.

접수는 오는 7월 20일(금)까지 성남아트센터 아카데미 홈페이지에서 온라인으로 진행하며, 강좌별로 선착순 마감한다. 각 강좌별 진행 차시, 대상, 수강료가 구분돼 있으니 이를 고려해 신청하면 된다.

성남문화재단은 어린이 여름예술학교 '썸머아트스쿨'을 통해 자라나는 어린이들이 전문예술강사와 함께 창의적이고 다양한 예술활동을 체험하며 새로운 친구들과 소통하는 즐거움까지 느끼는 시간이 되길 기대하고 있다.

성남문화재단 어린이 여름예술학교 '썸머아트스쿨' 관련 자세한 사항은 전화 031-783-8156(성남문화재단 문화사업부 아카데미)로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 광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