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천문화재단의 감정치유 복합극, "내 감정은 소중해요!"

▲ 총 4막으로 이루어진 이번 공연은 기쁨과 화남 그리고 슬픔 마지막으로 즐거움을 통해 아이들이 보여주는 감정의 내용을 알기 쉽게 보여준다.

부천문화재단(대표이사 김용수)은 복사골문화센터1층에 위치한 판타지아극장에서 오는 19일(수)부터 12월 7일(일)까지 감정치유 복합극 '내 감정은 소중해요' 공연을 마련했다. 

국내 처음으로 아이의 감정을 다룬 공연으로 아이의 눈높이에 맞춰 감정을 어떻게 표현하고 다스려야 하는지 알려주는 어린이를 위한 힐링공연을 준비해 관객들을 기다리고 있다.

총 4막으로 이루어진 이번 공연은 기쁨과 화남 그리고 슬픔 마지막으로 즐거움을 통해 아이들이 보여주는 감정의 내용을 알기 쉽고 친근한 내용을 가지고 표현하여 재미와 신선함을 느낄 수 있을 것이다.

다소 이해하기 어렵고 쉽게 알 수 없었던 아이들의 감정을 이번 공연을 통하여 쉽게 다가가길 기대하고 있다.

▲ 아빠! 엄마! 내 감정을 알아주세요! 라는 우리 아이들의 외침에 귀기울여 들어보고 이해하고 가르쳐준다.

많이 쌀쌀해진 요즘, 아이들과 함께 극장안에서 서로 손잡고 힐링되는 시간을 부천문화재단 유료회원 20%할인 등 다양한 가격혜택을 통해 가볍게 느껴보길 바란다.

공연티켓 관련하여 개인관람은 공연 시작 전 30분 전에 현장에서 구매가 가능하며, 단체는 부천문화재단 홈페이지에서 예약 가능하다. 더 자세한 사항은 부천문화재단 홈페이지(http://www.bcf.or.kr) 또는 공연사업팀(Tel.032)320-6456/6399)으로 하면 된다.

아빠! 엄마! 내 감정을 알아주세요! 라는 우리 아이들의 외침에 귀기울여 들어보고 이해하고 가르쳐주고, 그리고 함께 생각해 볼 수 있는 소중한 시간이 되길 바란다.


 

저작권자 © 광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