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천 원미-소사구민체육대회서 만화가 '안중걸의 캐리커처쇼' 이목

   
▲ 캐리커처 라이브쇼에서 안중걸 작가는 1.8m x 1.5m 크기의 종이에 전시장을 찾은 관람객들을 생동감 있는 모습으로 담아냈으며, 완성된 작품은 김대중컨벤션센터에 전시될 예정이다.

국내 유일의 만화진흥기관인 한국만화영상진흥원(이사장 이희재, 이하 진흥원)의 입주작가인 안중걸 작가가 10월 7일과 8일 진행되는 부천시 구민체육대회에서 즉석 캐리커처 라이브쇼를 펼칠 예정이다.

만화도시 부천이 제41주년 부천시민의 날을 맞아 10월 7일 시민운동장에서 진행하는 원미구민체육대회와 10월 8일 남부수자원생태공원에서 열리는 소사구민체육대회에서 안중걸 작가의 즉석 캐리커처 라이브쇼가 개회식과 풍물놀이, 난타공연 등의 행사와 함께 펼쳐질 예정이다.

캐리커처 라이브쇼는 부천시장, 구청장 및 관계자는 물론 체육대회에 참가하는 구민들을 대상으로 한 100여명의 캐리커처를 한 장의 종이에 생동감 있는 모습으로 표현할 예정이며, 구민의 화합과 단결을 도모하고 고장에 대한 애향심을 높이는 의미를 담아낼 예정이다.

   
▲ 안중걸 작가(사진)는 이번 2014 광주 ACE Fair 전시회뿐만 아니라 제17회 부천국제만화축제에서도 관람객 150여명의 캐리커처를 그 자리에서 한 장의 종이에 담아내는 캐리커처 라이브쇼 체험행사 이벤트를 진행했으며, 작업 모습 영상을 유튜브에서 확인 할 수 있다.

또한, 안중걸 작가는 9월 25일부터 28일까지 진행된 2014년 광주 ACE Fair(Asia Content & Entertainment Fair in Gwangju) ‘웹툰&만화 특별전’에서도 즉석 캐리커처 라이브쇼를 펼쳐 관람객들의 큰 호응을 얻었다.

캐리커처 라이브쇼에서 안중걸 작가는 1.8m x 1.5m 크기의 종이에 전시장을 찾은 관람객들을 생동감 있는 모습으로 담아냈으며, 완성된 작품은 김대중컨벤션센터에 전시될 예정이다.

안중걸 작가는 이번 2014 광주 ACE Fair 전시회뿐만 아니라 제17회 부천국제만화축제에서도 관람객 150여명의 캐리커처를 그 자리에서 한 장의 종이에 담아내는 캐리커처 라이브쇼 체험행사 이벤트를 진행했으며, 작업 모습 영상을 유튜브에서 확인 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광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