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4월11일까지 아쟁, 타악, 장고 단원 모집

▲ 시립전통예술단은 전통문화를 바르게 이해하고 지역고유의 전통성을 창조적으로 계승 발전시키고자 2005년 창단됐으며, 그동안 수준 높은 연주와 전통‧현대가 어우러지는 작품 연출을 통해 전통 예술의 진수를 선보였다. 또한시민들의 문화예술향유 욕구를 충족시키는데 중요한 역할을 하고 있다.

시흥시(시장 김윤식)가 시 대표 홍보사절단인 시립전통예술단을 이끌어갈 참신하고 유능한 단원을 모집한다.

모집분야는 아쟁, 타악, 연희(장고) 단원이며, 모집기간은 오는 4월 1일부터 4월 11일까지다.

응모자격은 공고일 현재 만 18세 이상의 남․여로, 관련학과 4년제 대학 이상 졸업자 또는 이와 동등한 자격을 취득한 자로 지역에는 제한은 없다.

자세한 응모자격 및 서류 제출방법은 시흥시 홈페이지 「고시·공고」란의 공고문을 참조하면 된다. 접수는 방문 또는 우편 접수 가능하며 접수 마감일 18시 내 도착분에 한해서 유효하다.

시립전통예술단은 전통문화를 바르게 이해하고 지역고유의 전통성을 창조적으로 계승 발전시키고자 2005년 창단됐으며, 그동안 수준 높은 연주와 전통‧현대가 어우러지는 작품 연출을 통해 전통 예술의 진수를 선보였다. 또한시민들의 문화예술향유 욕구를 충족시키는데 중요한 역할을 하고 있다.

자세한 문의는 문화관광과 예술진흥팀(☎ 310-6733)으로 하면 된다.

저작권자 © 광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