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물원, 유리상자, 박학기 등 가객 故김광석 노래를 통해 추억 소환

▲ 용인문화재단, ‘김광석 다시부르기’개최

[용인=광교신문] 용인문화재단은 오는 3월 30일 오후 5시에 용인시문예회관 처인홀에서 ‘김광석 다시부르기’를 개최해 가슴속 묻어둔 우리네 추억을 소환할 예정이다.

‘김광석 다시부르기’는 ‘영원한 가객’으로 불리는 故 김광석의 노래를 가수 동물원, 박학기, 유리상자, 한동준, 알리의 목소리를 통해 다시 들어보는 명품 콘서트로 진행 예정이다.

이번 콘서트는 ‘사랑이라는 이유로’, ‘서른 즈음에’, ‘이등병의 편지’, ‘먼지가 되어’, ‘거리에서’, ‘그날들’ 등 특별한 누군가가 아닌, 평범한 우리의 삶 속에 위로와 응원으로 뿌리내린 故 김광석 특유의 노랫말을 감상할 수 있다.

또한 1990년대 젊은이들의 꿈과 일상을 대변하는 소박한 서정미로 큰 사랑을 받은 동물원과 맑고 깨끗한 미성과 서정적인 멜로디로 포크 음악 붐을 일으킨 싱어송라이터 박학기, 대한민국 대표 감성 포크 듀오 유리 상자, ‘너를 사랑해’, ‘사랑의 서약’으로 큰 사랑을 받은 한동준, 만능 엔터테이너 알리 등 화려한 출연진의 아름다운 보이스로 새로운 감동을 선사할 것으로 보인다.

지지 않는 우리 청춘에 관한 이야기 ‘김광석 다시부르기’는 2월 20일에 티켓 오픈 예정이며 용인문화재단 홈페이지와 인터파크에서 예매할 수 있다.

초등학생 이상 관람할 수 있으며 관람료는 R석 50,000원, S석 40,000원으로 자세한 사항은 용인문화재단 홈페이지 또는 용인문화재단 CS센터로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 광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