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연령에 상관없이 온 가족이 연말을 함께 즐길 수 있는 더 없이 좋은 공연이 될것으로 기대.

▲ 송승환의 오리지널 넌버벌 퍼포먼스 ’난타‘ 평택 시민들을 찾아온다.
[평택=광교신문] 평택시문화재단은 오는 12월 20일 12월 21일 저녁 7시30분 남부문화예술회관 대공연장에서 2023 연말 특별공연으로 ‘난타’를 선보인다.

이번 공연은 평택시문화재단이 ‘연말에 연령에 상관없이 온 가족이 함께 부담없이 볼수 있는 공연이 무엇이 있을까?’하는 고민을 하다 기획 된 공연이다.

또한, 넌버벌 공연이기에‘공연 장벽 없이 편히 관람할 수 있는 것도 장점 중 하나’라고 귀뜸했다.

‘난타'는 신참 요리사가 주방일을 처음 배우면서 일어난 해프닝을 그린 공연으로 주방도구로 사물놀이 장단을 만들어내는 신명나는 넌버벌 퍼포먼스 공연이다.

송승환의 오리지널‘난타’는 1997년 초연 후 전 세계 58개국을 돌며 해외투어 공연을 진행했으며 1,470만 누적 관객이라는 대 기록과 함께 26년이라는 긴 시간을 사랑받고 있는 공연이다.

더불어 ‘난타’ 공연 1시간 전부터 관람객들을 위한 특별 재즈 콘서트가 로비에서 펼쳐지게 되며 관람객들을 위해 무료로 찍을수 있는 인생네컷 기계도 있으니 이 또한 놓치지 말라며 관계자는 전했다.

티켓가는 전석 2만원이며 인터파크를 통해 예매 가능하다.

문화재단 카카오 플러스 친구 할인 50%, 평택 시민할인 40% 등 다양한 할인 혜택이 준비 되어 있으며 자세한 공연정보는 평택시문화재단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광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