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식아동 급식지원을 위한 결연후원

▲ 이번 협약식은 박상인 일산서구청장과 이정규 (주)에이타이드 대표이사, 조철행 고양시 장애인종합사회복지관장이 참석한 가운데 이루어졌다.

고양시 일산서구는 지난 8일 일산서구청과 (주)에이타이드, 고양시 장애인종합사회복지관이 함께 하는 ‘고양시민 복지나눔 1촌맺기’ 협약식을 체결하고 협력 방안을 논의했다고 밝혔다. 

이번 협약식은 박상인 일산서구청장과 이정규 (주)에이타이드 대표이사, 조철행 고양시 장애인종합사회복지관장이 참석한 가운데 이루어졌으며 민·관 협력체계를 강화하여 복지자원의 편중과 누락을 방지하고, 자발적 시민참여 확대를 통한 나눔 공동체를 구축하고자하는 고양시 일산서구청의 복지나눔에 대한 의지가 담겨져 있다.
 
2013년도 ‘고양시민 복지나눔 1촌맺기’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이루어진 이번협약에서 (주)에이타이드와 고양시 장애인종합사회복지관은 함께 힘을 모아 기탁물품을 지원하기로 하였으며, 이에 따라 협약식이 끝나고 결식아동 급식을 위하여 1인당 5만원씩 10명에게 매월 50만원씩 기부할 예정이다. 아울러 (주)에이타이드 직원들은 매월 고양시 장애인종합사회복지관에 자원봉사도 실시할 계획이다.
 
 ㈜에이타이드 이정규 대표이사는 “작은 힘이나마 나누고자 시작한 일이며 지역사회 복지발전을 위해 적극적인 투자와 후원사업을 꾸준히 펼치겠다”며 “앞으로도 기회가 된다면 이러한 고양시민 복지나눔 1촌맺기 운동에 적극적으로 참여하여 지역사회 발전에 하나의 디딤돌이 되었으면 한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광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