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월 제부도아트파크에 이어 8월까지 동탄에서 만나볼 수 있어

▲ 화성시문화재단, 매그넘 사진작가 사진전 ‘너, 나, 우리’ 개최
[화성=광교신문] 화성시문화재단이 기획한 매그넘 사진작가 사진전 ‘너, 나, 우리’가 8월 20일까지 제부도아트파크와 동탄복합문화센터 전시장에서 순회전시로 진행된다.

이번 전시에서는 세계적인 사진 에이전시 ‘매그넘 포토스’ 소속 작가 25명의 작품을 제부도아트파크와 동탄복합문화센터에서 각각 10여 점, 30여 점을 선보인다.

이번 전시로 우리가 맺고 있는 다양한 관계를 다시금 조명해 볼 수 있는 기회를 마련했다.

인간과 자연, 인간과 동물, 친구, 연인, 가족의 모습을 담은 사진을 통해 매그넘 소속 작가의 감성과 깊이 있는 작가적 시각을 느껴볼 수 있다.

거장의 사진 관람과 더불어 나만의 필름을 만들어보는 예술체험 프로그램을 진행해 관람객이 서로 소통하며 인생의 기록을 남겨볼 수 있다.

또한, 전시 도슨트는 제부도아트파크에서 6월 10일와 17일 오후 1시, 동탄복합문화센터 전시장에서 전시기간 매주 화요일부터 토요일까지 11시, 오후 3시 1일 2회 진행하며 별도 예약 없이 전시장 입구에서 시작한다.

전시는 제부도아트파크에서 6월 2일부터 25일까지, 동탄복합문화센터 동탄아트스페이스와 동탄아트스퀘어에서 6월 30일부터 8월 20일까지 만날 수 있다.

별도의 예약 없이 무료로 관람 가능하며 자세한 내용은 화성시문화재단 홈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
저작권자 © 광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