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민의 사랑과 신뢰 속에서 더 큰 성장과 발전이 있기를 응원
도민의 사랑과 신뢰 속에서 더 큰 성장과 발전이 있기를 응원
  • 이재명 경기도지사
  • 승인 2021.04.07 11: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재명 경기도지사
이재명 경기도지사

[광교신문 15주년 축사=이재명 경기도지사] 반갑습니다. 경기도지사 이재명입니다.

광교신문 창간 15주년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지용진 발행인님을 비롯한 임직원 여러분과 지금 이 시각에도 지역의 생생한 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현장 취재에 여념이 없으신 기자 여러분께 격려의 박수를 보냅니다.

정보통신의 발전과 시대 변화에 따라 미디어 환경도 하루가 다르게 바뀌고 있습니다. 하지만 이런 어려운 상황에도 광교신문과 같이 현장을 발로 뛰며 사명을 다하는 언론이 있기에 지역 주민의 목소리가 도내 곳곳에 전달될 수 있었습니다.

민선7기 경기도의 가장 중요한 원칙은 ‘공정’입니다. 누구에게나 공평한 기회가 주어지고 억울한 사람이 없는 공정한 세상을 만드는 것이 저와 경기도의 소임이라고 생각하고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노력한 만큼의 몫이 보장되고 기본이 지켜지는 새로운 경기도를 도민 여러분과 함께 만들어 가겠습니다.

광교신문이 경기도의 소식을 생생하게 전달하고, 도민과 경기도를 이어주는 진정한 소통의 창이 되어 주기를 바랍니다. 경기도는 도민께서 안전하고 행복한 세상을 만드는 데에 전력을 기울이겠습니다.

다시 한번 광교신문의 창간 15주년을 축하드리며, 도민의 사랑과 신뢰 속에서 더 큰 성장과 발전이 있기를 응원합니다. 감사합니다.

2021년 3월

경기도지사 이재명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