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성시문화재단, ‘제부도아트파크 활성화 프로그램’ 공모
화성시문화재단, ‘제부도아트파크 활성화 프로그램’ 공모
  • 지용진
  • 승인 2021.02.03 09: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월 1일부터 15일까지 예술가, 주민, 자연을 연결하는 프로그램 공모
제부도아트파크
제부도아트파크

 

[화성=광교신문] (재)화성시문화재단(대표이사 이종원)은 제부도아트파크를 거점으로 지역문화 예술 활성화를 위한 프로그램 공모를 2월 1일부터 15일까지 진행한다.

하루에 두 번 육지와 연결되는 길이 열리는 제부도에는 독특한 컨테이너 조형물인 제부도아트파크(화성시 서신면 제부리 190-2)가 있다. 화성시문화재단은 이 공간을 중심으로 관내 작가와 주민을 연결하고 주민 공동체를 활성화하는 문화예술 프로그램을 공모한다.

선정된 단체 또는 개인은 총 4천만 원의 지원금으로 3월부터 12월까지 자연과 문화, 해양 자원을 주제로 한 프로그램을 진행하며 그 과정과 결과를 전시의 형태로 제부도를 방문하는 관광객들에게 선보일 예정이다.

제부도아트파크
제부도아트파크

 

공모 기간은 2월 1일부터 15일까지이며 신청서 접수는 15일까지 이메일로 접수하면 된다. 자세한 내용 및 지원서 다운로드는 화성시문화재단 홈페이지(hcf.or.kr) 공모 게시판에서 확인할 수 있다.

화성시문화재단 관계자는 “이번 공모 사업을 통해 제부도아트파크에서 주민들과 방문객들이 아름다운 서해 바다와 문화예술 프로그램을 함께 즐길 수 있도록 지원하겠다.”고 전했다.

제부도아트파크 및 본 공모와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화성시문화재단 지역문화팀(031-290-4692)으로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