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30년 전통 독일 생활 가전 명품 브랜드 로벤타 (Rowenta)가 이달 28일 서울 강남구 신사동에 위치한 프리미엄 뷰티살롱 ‘바이라’에서 면접을 성공으로 이끄는 스타일 ‘로벤타 헤어&패션 클래스’를 개최한다.

이번 행사는 면접을 앞두고 헤어스타일과 복장에 대해 고민하고 있는 여성 구직자들에게 실질적인 도움을 주고자 마련됐다. 전문가와 함께하는 참가자 전원에게 1:1로 면접에 어울리는 헤어스타일을 알려주고 실습을 도와주며, 자신이 생각해 둔 면접용 의상을 입고 오면 전문가가 적합성, 착용법 등을 상담해 줄 예정이다. 면접을 성공으로 이끄는 로벤타 클래스에 참여를 원하는 여성 구직자는 24일까지 다음 카페 ‘취업뽀개기(http://cafe.daum.net/breakjob)’ 이벤트 게시판을 통해 응모할 수 있고, 당첨자는 다음 날인 25일에 발표된다.

새출발을 앞둔 구직자들을 응원하기 위한 상품도 준비됐다. 먼저, 클래스 참석자 전원에게는 로벤타의 프리미엄 헤어 스타일링기 ‘로벤타 리스펙트 울트라텐션’이 선물로 제공된다. 로벤타 리스펙트 울트라텐션은 열판 끝에 달린 실리콘 소재의 판이 모발을 탄력있게 잡아주어 모발 손상 없이 쉽고 완벽한 헤어 스타일을 연출하도록 도와주는 헤어 스트레이트너이다. 행사 참석자 외에도 간단한 설문조사에 참여한 취업 준비생들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로벤타 리스펙트 울트라텐션’을 무료 증정하는 이벤트가 함께 진행된다.

로벤타 관계자는 “면접을 위해 외모를 꾸미는 데에도 많은 비용을 들이는 구직자들이 많다”며 “로벤타 면접 스타일링 클래스가 구직자들의 외모 고민을 해결해주고 면접에서 자신의 기량을 마음껏 발휘할 수 있도록 실질적인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행사 취지를 밝혔다.
 

저작권자 © 광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