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 쇼핑몰 사이에서 비키니 피팅 모델을 찾는 움직임이 활발하다. 봄이 짧아진 요즘 꽃샘추위가 끝나면 바로 여름이 다가와 비키니 판매에 열을 올려야 하기 때문이다. 일반 피팅모델과 달리 모터쇼의 레이싱걸이나 나레이터, 비키니 모델 등은 구인이 쉽지 않다. 모델의 몸매가 노출되기 때문이다.

국내 최대 모델 구인구직 사이트 모델캐스트(http://modelcast.co.kr)에서라면 이야기가 다르다.1만명이 넘는 모델의 프로필이 수영복모델, 란제리모델, 웨딩모델, 가슴모델 등 세부 카테고리로 나뉘어져 등록돼 있기 때문이다.(랭키닷컴 기준 모델에이전시 1위)

다양한 기업회원들이 CF, 화보 촬영 시 모델캐스트를 찾는 것도 바로 이 이유다. 쉽게 구하기 어려운 비키니모델도 모델캐스트에서는 원하는 컨셉에 맞춰 구할 수 있다. 실제 모델캐스트를 통해 광고, 화보, 쇼핑몰 모델 등으로 활동중인 모델들이 많다.

분야별 모델들의 프로필 사진을 쉽게 열람할 수 있다는 것도 장점이다. 별도의 가입이나 비용 지불이 없이 모델 정보를 검색해볼 수 있어 캐스팅에 실패할 확률이 적고, 모델들에게는 좋은 홍보의 기회가 되기도 한다.

여름 맞이 비키니 쇼핑몰 피팅모델을 찾는 사람도, 자신의 몸매를 활용한 모델 아르바이트 자리를 구하는 사람도 모델캐스트 를 방문해 보자. 수준 높은 모델들의 프로필정보를 한 눈에 확인할 수 있을 것이다.
 

저작권자 © 광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