맑고 투명한 피부를 위해 매일 24시간 관리하는 요즘 여자들. 하지만 지울 수 없는 뾰루지의 흔적들은 이별의 통보 보다 더 가슴을 아프게 한다. 그렇다고 가만히 있을 요즘 여자들이 어디 있겠는가. 결점을 커버하는 기술만 익힌다면 얼마든지 뾰루지의 흔적도 병원에 가지 않고서 간단히 해결할 수 있다.

10초만 두들겨 주면 언제 그랬냐는 듯 남친도 모르는 무결점 피부로 만들어 줄 핀코코스메틱(www.fincocosmetic.com)의 ‘앤제이 하이드라 트리플 비비&팩트’가 바로 오늘날의 여자들의 무기인 셈.

‘앤제이 하이드라 트리플 비비’는 에멀전 제형으로 얇고 가볍게 밀착되어 뾰루지 흔적, 여드름 자국, 넓은 모공 등 피부결점을 자연스럽게 커버 가능하여 여성들의 완소 아이템으로 자리잡고 있다. 좀더 완벽한 무결점 피부를 원한다면 ‘앤제이 하이드라 트리플 비비팩트’로 감쪽같이 잡티를 커버할 수 있다고 한다. 투웨이케익처럼 커버력이 높고 가벼운 촉촉한 에센스 팩트로 10초만 두들겨 주면 잡티커버 끝. 시간이 지나 건조해지는 피부에 오랫동안 촉촉함이 지속되어 건조한 봄에 사용하기 좋다.

나만의 무결점 뷰티 시크릿인 ‘앤제이 하이드라 트리플 비비&팩트’로 매일 보는 남친도 모르게 맑고 투명한 피부를 뽐내는 똑똑한 여우가 되자.
 

저작권자 © 광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