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꽃테마파크 겨울철 체험행사’개최

▲ 「연꽃테마파크 겨울철 체험행사」개최

[시흥=광교신문] 시흥시 연꽃테마파크에서는 오는 23일부터 내년 2월 28일까지 ‘연꽃테마파크 겨울철 족욕체험 행사’를 개최한다. 이번 행사는 주말 및 공휴일을 제외한 평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3시까지 가족, 연인, 일반인 등 시흥시민을 대상으로 상시 운영한다.

연꽃테마파크 월동하우스에서 진행하는 족욕체험은, 연꽃부산물 연방과 연대를 우려 낸 물로 족욕을 하며 독서를 즐길 수 있게 책과 독서대 등을 설치해 시민들이 편안하게 즐길 수 있도록 주변환경을 새롭게 정비했다. 기존 습식족욕기 체험 외에 건식족욕기와 지압시설을 추가 설치해 다양한 체험을 가능하게 했다.

테마파크를 방문하는 시민들에게 겨울철 추위를 잠시나마 잊게하는 편안한 힐링공간으로서 편안한 쉼터 기능을 제공하고 아울러 시흥연을 방문객에게 홍보하는 겨울철 행사의 일환으로 운영해, 연꽃테마파크에서 족욕체험을 매년 참가하고 있는 주민들의 만족도가 높아 연꽃테마파크의 겨울철 족욕체험이 지속되어 지길 원하고 있다

시흥시 연꽃테마파크는 수도권의 대표적인 연관련 관광명소로서 연꽃테마시험포 3.ha와 연근생산단지 18ha로 약 21ha 규모로 운영되고 있으며 농업기술센터 1층 연특산품 판매장에는 30여종의 연가공품이 상시 판매되고 있어 연꽃테마파크를 방분해 언제든지 족욕체험과 더불어 연 관련 특산품을 구입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광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