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양한 일자리 창출과 고용촉진 시책을 적극 발굴, 반영하기 위해 마련

▲ 안산시청
[안산=광교신문] 안산시는 일자리 창출 정책분야에 다양하고 독창적인 아이디어를 발굴해 시정에 적극 반영하기 위해 ‘좋은 일자리 창출 아이디어 공모전’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안산시의 좋은 일자리 창출’을 위한 다양한 정책 아이디어라는 주제로 진행되는 이번 공모전은 오는 9일부터 31일까지 전 국민을 대상으로 개최되며, 장기적인 경기 침체와 불황에 따른 다양한 일자리 창출과 고용촉진 시책을 적극 발굴, 반영하기 위해 마련됐다.

공모 대상은 안산시의 일자리 창출에 관심 있는 누구나 참여 할 수 있으며, 중점 분야는 ▲청년·여성·중장년·노인·장애인 등의 대상별 일자리 창출 방안 ▲안산의 지역 맞춤형 일자리 창출 방안 ▲사회적경제 활성화를 통한 일자리 창출 방안 등이다.

공모 접수는 안산시 홈페이지(www.iansan.net), 우편, 방문(접수처 : 안산시 단원구 화랑로 387 안산시청 일자리정책과)으로 가능하며, 우편접수의 경우 접수마감일까지 소인 날인된 것에 한해 인정된다.

제출된 아이디어는 창의성, 능률성, 계속성, 적용범위, 부서의견 등의 종합심사를 거쳐 선발 되며, 당선자에게는 최우수상 100만원(1명), 우수상 (2명, 각 30만원), 장려상(2명 각 20만원)의 상금이 지급된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안산시 홈페이지(공고) 또는 안산시청 일자리정책과(481-2279)로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 광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