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남시자원봉사센터, 자원봉사자 발굴을 위한 재능 콩쿠르 개최

▲ 재능콩쿠르에 참여하는 참가자는 물론 심사위원, 행사진행, 행사장소, 기념품 등 콩쿠르 진행에 필요한 내용들이 후원과 재능기부로 진행돼 행사를 더욱 빛나게 하고 있다. 사진은 지난 공연 장면.

[성남=광교신문] 성남시자원봉사센터에서는 '재능나눔 자원봉사자 발굴을 위한 재능콩쿠르(이하 재능콩쿠르)'를 오는 26일 성남아트센터 앙상블시어터에서 진행한다.

18일 센터에 따르면 지난 11일 진행된 예선에는 성남시에서 재능을 나누고 있 30여개의 팀이 노래, 춤, 악기연주 등 다양한 재능으로 재능콩쿠르에 참가했다.

우열을 가리기 힘든 무대를 보여준 가운데, 심사를 통해 12개의 팀이 선발돼 본선무대에 참가한다.

▲ 재능콩쿠르는 오는 26일(목) 성남아트센터 앙상블시어터에서 오후 2시~4시까지 진행되고 누구나 무료로 관람할 수 있다.

이번 재능콩쿠르는 성남시민의 1/5인 20만 자원봉사자 등록을 기념하고 재능나눔활동의 홍보를 통해 많은 시민들이 나눔활동에 동참하게 하기 위해 마련된 자리다.

재능콩쿠르에 참여하는 참가자는 물론 심사위원, 행사진행, 행사장소, 기념품 등 콩쿠르 진행에 필요한 내용들이 후원과 재능기부로 진행돼 행사를 더욱 빛나게 하고 있다.

성남시자원봉사센터는 “이번 재능콩쿠르를 통해 재능기부활동이 보다 활성화 되고 재능 있는 봉사자분들이 언제 어디서나 참여 할 수 있는 장이 마련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재능콩쿠르는 오는 26일(목) 성남아트센터 앙상블시어터에서 오후 2시~4시까지 진행되고 누구나 무료로 관람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광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