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원시(시장 염태영)가 권선구 고색동에 조성중인 수원산업3단지 내 지원시설‧주차장‧물류시설용지 12필지를 분양한다.

용도별로는 근린생활시설 9필지, 물류시설 1필지, 주차장 용지 2필지를 분양하며 근린생활시설과 주차장 용지는 경쟁입찰 방식으로, 물류시설은 조성원가로 분양할 예정이다. 경합이 있을 경우에는 추첨을 통해 결정한다.

입주가능업종은 근린생활시설은 공공지원시설, 금융 및 후생시설, 의원 등 진료․치료시설, 음식점, 편의시설 등이며 물류시설은 창고업, 냉장 및 냉동 창고업 등이다.

분양 신청은 내달 8일부터 10일까지 3일간 접수하며 용지매입신청서, 신청예약금 납부영수증, 법인인 경우 법인등기부등본과 법인인감증명서, 개인은 주민등록등본과 인감증명서 등을 제출하면 된다.

시는 분양 신청 접수 후 내달 중 분양자 선정과 계약체결을 실시할 예정이다. 자세한 구비 서류와 기타 궁금한 사항은 수원시 홈페이지(www.suwon.go.kr) ‘공고/고시/입법예고’ 게시판을 참고하거나 수원시 창조사업과(☎031-228-3357)로 문의하면 된다.

한편, 수원산업3단지는 풍부한 노동력, 편리한 기업 인프라 등의 장점을 갖고 있으며, 산업단지를 경유해 국도43호선과 수원 서부로를 잇는, 대로 1-35호선이 개설 중에 있어 입지 여건이 매우 양호하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산업용지 41만㎡, 96필지가 모두 분양 완료 됐고 금속가공제품업, 전자부품‧통신장비 제조업, 의료‧정밀‧광학기기 제조업 등 첨단산업 업종들이 입주하고 있다. 현재 48개 사업장이 준공돼 활발한 생산 활동이 기대된다.

시는 산업용지의 입주율이 높아지면서 지원시설용지에 대한 관심이 현저히 증가, 분양 신청자가 다수 몰릴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
 

저작권자 © 광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