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날 1부 행사로 난타·다이어트 째즈·기타 연주 등 7개분야 90여명 및 초청팀인 부곡 태권도 시범단, 벨리댄스 등 수준있는 공연팀이 참여하여 주민들의 폭발적인 호응과 박수를 받았다.

호수동(동장 이정민)은 호수동 주민자치위원회(위원장 심성보) 주관으로 지난 10월 31일 오후 3시부터 호수동 주민센터 5층 대회의실에서 주민 300여명이 참여한 가운데 주민자치센터 작품 전시·발표 및 토닥임 음악회를 성황리에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날 행사는 호수동 주민자치센터 수강생들이 그 동안 갈고 닦은 실력을 유감없이 뽐내는 자리로 서예·POP(예쁜글씨)·클레이점토 등 6개 분야 30여점을 전시했다.

1부 행사로 난타·다이어트 째즈·기타 연주 등 7개분야 90여명 및 초청팀인 부곡 태권도 시범단, 벨리댄스 등 수준있는 공연팀이 참여하여 주민들의 폭발적인 호응과 박수를 받았다.

한편 2부 축하공연 행사는 ‘가수 박진도’를 시작으로 가을의 향기를 물씬 풍기게 해준 ‘퓨전 클래식’팀 등의 공연이 펼쳐졌다.

특히 이날 행사에 지역경제 활성화를 도모하기 위해 통합상가연합회와 ㈜안산레이크타운 등에서 14대의 자전거와 물품을 경품으로 후원하여 참여 주민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었다.

심성보 호수동 주민자치위원장은 “오늘 발표를 위해 구슬땀을 흘리며 노력한 수강생들에게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주민자치센터가 주민과 함께 호흡하고 다가갈 수 있도록 적극 노력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광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