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번 심의위원회는 중소기업 중 지역경제 발전과 일자리창출 등에 대한 기여도가 높고 기술력과 경쟁력이 우수하며 성장 잠재력이 큰 우수중소기업을 선정하기 위한 자리다.

고양시(시장 최성)는 지난 30일 우수중소기업을 선정하기 위한 ‘고양시 기업지원심의위원회’를 열어 (주)가지카인텍 등 10개 우수중소기업을 선정했다고 밝혔다.

자동차 백필터를 생산하는 (주)가지카인텍 등 10개 우수중소기업은 대외적인 우수성을 인정받는 것은 물론, 5년 동안 중소기업육성자금 우선지원 및 금리우대, 시를 포함한 유관기관이 추진하는 기업지원시책 참여시 우선지원 등 각종 혜택이 주어지며 우수중소기업 인증서와 현판을 교부 받게 된다.

이번 심의위원회는 중소기업 중 지역경제 발전과 일자리창출 등에 대한 기여도가 높고 기술력과 경쟁력이 우수하며 성장 잠재력이 큰 우수중소기업을 선정하기 위한 자리다.

지난 7월부터 8월까지 고양시 우수중소기업 선정을 신청한 12개 기업에 대해 1차 서류 및 2차 현지실사 평가를 통해 10개 기업을 선정, 선정된 기업에 대해 지역경제 발전 기여도와 성장성 등을 최종 심의하여 심의대상 기업 모두를 고양시 우수중소기업으로 선정했다.

허신용 민생경제국장은 “앞으로도 우수중소기업을 더욱 확대 발굴하여 중소기업들의 자긍심 고취와 각종 지원혜택 확대 등을 통하여 중소기업이 지역발전의 선도적 역할을 담당할 수 있도록 집중 육성함으로써 일자리가 풍부한 자족도시 구현에 최선을 다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광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