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광교호수공원 어번레비 거울못 주변에서 열린 이번 행사에는 광교호수공원에서 볼 수 있는 아름다운 풍경 그림과 그 속에 사는 동‧식물, 공원을 이용하는 시민 등 다양한 주제의 그림이 다수 제출됐다. 제출된 그림은 10월경 100여점을 선정해 액자에 담아 공원 내 산책로에 전시될 예정이다.

수원시가 지난 27일 광교호수공원에서 시민이 함께 참여하는 ‘광교호수공원 그림잔치’를 개최했다.

‘광교호수공원 그림잔치’는 광교호수공원을 방문하는 시민 누구나 가족이 함께 미술도구를 지참(도화지는 지원, 미술도구 일부 대여)해 광교호수공원을 주제로 한 그림을 그리는 프로그램이다.

광교호수공원 어번레비 거울못 주변에서 열린 이번 행사에는 광교호수공원에서 볼 수 있는 아름다운 풍경 그림과 그 속에 사는 동‧식물, 공원을 이용하는 시민 등 다양한 주제의 그림이 다수 제출됐다. 제출된 그림은 10월경 100여점을 선정해 액자에 담아 공원 내 산책로에 전시될 예정이다.

수원시 푸른녹지사업소 관계자는 “광교호수공원은 국토교통부가 선정한 ‘2014년 대한민국 경관대상’을 수상할 만큼 자연경관, 야경이 어우러진 아름다운 공원”이라며 “아름다운 경관을 만끽할 수 있도록 시민들이 쉽게 참여할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편성‧추진토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광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