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천시민햇빛발전소 제1호기 준공식 참석

▲ 김문호 의장은“부천시민 햇빛발전소 제1호기 준공을 축하하며, 시민이 출자해서 만든 햇빛발전소인만큼 지속적으로 발전하고, 앞으로 더 많은 발전소가 만들어져서 지구온난화의 위기를 극복하는 저탄소 녹색성장의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 부천시민 햇빛발전소는 태양광발전시설 40KW급이며, 약 1억원의 출자금 전액을 시민과 관심있는 단체가 100% 출자하여 부천시자원순환센터 관리동 옥상에 설치했다.

김문호 부천시의회 의장은 2014년 7월 16일 수요일 14시 부천시자원순환센터에서 열린 부천시민햇빛발전소 제1호기 준공식에 참석했다.

김문호 의장은“부천시민 햇빛발전소 제1호기 준공을 축하하며, 시민이 출자해서 만든 햇빛발전소인만큼 지속적으로 발전하고, 앞으로 더 많은 발전소가 만들어져서 지구온난화의 위기를 극복하는 저탄소 녹색성장의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어“시의회에서도 도시교통위원회를 중심으로 더 많은 발전소를 지을 수 있도록 새로운 장소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며, 부천시민께 많은 이익이 나서 연쇄적으로 또 다른 햇빛발전소를 준공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부천시민 햇빛발전소는 태양광발전시설 40KW급이며, 약 1억원의 출자금 전액을 시민과 관심있는 단체가 100% 출자하여 부천시자원순환센터 관리동 옥상에 설치했다.

이날 부천시의회에서는 서헌성 재정문회위원장, 김동희 도시교통위원장, 우지영, 윤병국, 정재현, 최갑철 의원 등이 참석했다.

저작권자 © 광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