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국민은행, 도곡스타PB센터 오픈
KB국민은행, 도곡스타PB센터 오픈
  • 오진석 기자
  • 승인 2015.12.08 15: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은행∙증권∙보험이 어우러진 원스톱 자산관리 서비스 마련

 

KB국민은행(은행장 윤종규/www.kbstar.com)은 지난 7일,서울 강남구 도곡동에 위치한 SEI 타워 10층에 은행∙증권∙보험의원스톱(One-Stop) 자산관리 서비스를 제공하는대형 PB센터인 도곡스타PB센터를 오픈했다고 밝혔다.

도곡스타PB센터는 일반PB센터보다 확대된 인원과 인프라를 기반으로고품격 VVIP 자산관리 서비스를 제공한다.고객별 맞춤형 금융상품, 차별화된 라이프 케어 서비스, 세무 및 부동산 등분야별 전문가가 상주하여수준 높은 자문 서비스를 제공하고 고객의 다양한니즈를 충족할 예정이다.

또한, 도곡스타PB센터는 여의도영업부에 이어두번째융합형 新복합점포이며,고객은 동일한공간에서 은행∙증권∙손해보험∙생명보험의복합적인 자산관리 서비스를 원스톱(One-stop)으로 받을 수 있다. 은행에서는 가입할 수 없었던 자동차보험, 종신보험 등의 보험상품도 가입할 수 있으며, 증권, 보험컨설팅 등분야별 최고 전문가로 구성된 KB금융그룹만의 특화서비스도 제공받을 수 있다.

윤종규 은행장은 이날 개점식에서“도곡스타PB센터는 대한민국 자산관리서비스의 새로운 랜드마크로 거듭날 것”이라며“기존의 PB센터보다 한 차원 높은 상품과 차별적인 서비스를 제공해 자산관리 분야의 새로운 방향을 선도해 나가길 바란다”고 개점을 축하했다.

 

 

Tag
#N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