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천시, 제23회 온 가족 함께하는 정신건강 OX퀴즈 개최

▲ 부천시, 제23회 온 가족 함께하는 정신건강 OX퀴즈 개최
[부천=광교신문] 부천시와 부천시정신건강복지센터는 오는 3월 11일부터 15일까지 ‘제23회 온 가족이 함께하는 정신건강 OX퀴즈’를 개최한다.

정신건강 OX퀴즈는 정신질환에 대한 이해를 도와 편견을 바로잡고 인식개선을 도모하기 위해 마련됐다.

정신건강 문제를 쉽고 재미있게 전달함으로써 정신과 치료의 문턱을 낮추고 시민들의 정신건강 향상을 도울 것으로 기대된다.

참여 방법은 부천시정신건강복지센터 홈페이지에 접속한 후, 해당 게시글에 제시된 정신건강 관련 주제의 OX퀴즈 정답을 댓글로 작성하면 된다.

5일간 진행되는 OX퀴즈에 매일 참여할 수 있으며 일일 참여자 80명, 전일 참여자 20명 등 100명을 추첨한 뒤 당첨자에게 소정의 상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당첨자 명단은 3월 22일 부천시정신건강복지센터 홈페이지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조용익 부천시장은 “건강한 부천을 만들기 위해서는 모두가 힘을 모아 정신건강 인식개선에 힘써야 한다”며 “온 가족이 정신건강 OX퀴즈에 참여해 올바른 정신건강 정보를 얻어가고 정신건강을 높이기 위한 관심이 더욱 커지길 바란다”고 전했다.

온 가족이 함께하는 정신건강 OX퀴즈 및 전반적인 정신건강 사업에 대한 문의사항은 부천시정신건강복지센터로 전화하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광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