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원봉사센터.아름방송 업무협약식 가져

△ 윤숙자센터장은 "이번 업무협약식으로 누구든지 쉽고 편하게 자원봉사를 할 수 있도록 성남시자원봉사센터와 (주)아름방송네트워크가 함께 홍보 및  사업을 진행할 것"이라고 밝혔다.

성남시자원봉사센터(센터장 윤숙자)는 8일(화) '나눔과 채움으로 행복한 성남, 1인 1자원봉사로 하나 되는 성남을 만들기'를 위한 (주)아름방송네트워크와 업무협약식을 가졌다.

(주)아름방송네트워크는 자원봉사에 대해 지속적인 관심을 보여 왔고 앞으로 자원봉사활동에 관한 다양한 프로그램도 계획한 바 있다.

이에 성남시자원봉사센터와 뜻을 같이 하기로 했으며 아름방송 대회의실에서 성남시자원봉사센터 윤숙자센터장을 비롯해 (주)아름방송네트워크 박상영 대표이사와 함께 업무협약을 진행했다.

이를 계기로 양 기관은 나눔과 채움 '자원봉사소식지' 중 '노블레스희망메시지' 부문에 강지원 변호사에 대한 자원봉사관련 공동인터뷰를 시작한다.

이밖에 명사에 대한 공동 취재를 진행하기로 했으며 그 밖에도 '나눔과 채움' 공동 캠페인 추진, 성남시 자원봉사 발전을 위한 각종 사업을 상호협력하기로 했다.

윤숙자센터장은 "이번 업무협약식으로 누구든지 쉽고 편하게 자원봉사를 할 수 있도록 성남시자원봉사센터와 (주)아름방송네트워크가 함께 홍보 및  사업을 진행할 것"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광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