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국내 최정상 엔터테인먼트가 한자리에 ‘제2회 오산시-오산대학교 엔터테인먼트 연합오디션’개최
[오산=광교신문] 오산시와 오산대학교가 공동주최하고 오산대학교 보컬KPOP콘텐츠과와 오산중앙청소년문화의집이 공동주관하는 '제2회 오산시와 오산대학교가 함께하는 엔터테인먼트 연합오디션'이 8월 9일 오후 2시 오산대학교 지성1관 퍼포먼스룸에서 개최된다.

이번 행사는 오산시와 오산대학교, 엔터테인먼트사가 협력하고 문화예술교육 분야의 특화역량을 끌어올리기 위해 국내 최정상 기획사들이 한자리에 모인다.

참여 기획사로 CUBE, 씨제스 스튜디오, 웨이크원, 빌리프랩, 더라이브레이블, MNH, MZMC, KQ, SL STUDIO, 위에화, KOZ, TOP, RBW, 드림캐쳐, 울림엔터테인먼트, MLD, P NATION, 젤리피쉬, 더블랙레이블 등이 있다.

청소년들의 끼와 능력을 발굴하는 이번 연합오디션에는 노래, 랩, 댄스, 연기, 뮤지컬, 모델 등 다양한 분야를 다룬다.

오디션 참가를 희망하는 청소년들은 QR 코드를 통해 사전 신청하거나 당일에 현장 접수도 가능하다.

이권재 오산시장은 "오디션프로그램을 통해 최근 오산에서 트롯신동 등 인재가 많이 배출되고 있어 문화예술 분야에 대한 열정과 재능을 발휘할 수 있는 기회를 마련하는 것은 큰 의미가 있다”며 “우리 오산시에서 세계적인 아티스트들이 배출될 수 있도록 청소년들의 꿈을 응원하고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또한, 오산대학교 총장인 허남윤 총장은 “오산대학교는 문화예술교육 분야의 특화역량을 지니고 있으며 오산시와의 긴밀한 협력을 통해 지역사회와 문화예술교육에 기여하고자 한다 이번 연합오디션을 통해 청소년들이 끼와 열정을 마음껏 뽐내기를 기대한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광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