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해를 맞아 외국계 기업 채용이 줄을 잇고 있다.

9일 취업포털 커리어(www.career.co.kr)에 따르면 한국썬마이크로시스템즈, 한국시세이도, 글락소스미스클라인 등이 신입, 경력사원을 모집한다.

한국썬마이크로시스템즈(www.kr.sun.com)는 대학생 연수제도인 ‘썬스타 프로그램’을 실시한다. 모집분야는 영업, 기술, 마케팅 등 총 6개 부문으로 전국 대학(원)생 및 기 졸업자라면 전공, 경력에 상관없이 지원할 수 있다. 연수생에게는 정규직 채용 시 가산점이 부여되며 매월 100만원의 연수비가 지급된다. 접수는 19일까지 당사 홈페이지를 통해 하면 된다.

한국시세이도(www.shiseido.co.kr)는 경력사원을 채용한다. 채용분야는 영업, 인사, 교육, 판매부문으로 3년 이상의 경력이 있어야 한다. 인사의 경우 관련 분야를 전공한 4년제 대졸 이상자여야 하며 영업·교육은 초대졸 이상, 판매는 고졸 이상이면 된다. 영어 및 일어 가능자는 우대한다. 지원은 오는 13일까지 이메일(recruit@shiseido.co.kr)로 할 수 있다.

글락소스미스클라인(www.gsk-korea.co.kr)은 제약영업직 신입 채용을 진행한다. 전공에 관계없이 4년제 대졸 이상, 한국어와 영어 능통자면 지원 가능하다. 입사지원서는 14일까지 영문 이력서 및 영문 자기소개서를 첨부하여 당사홈페이지를 통해 제출하면 된다.

니콘이미징코리아(www.nikon-image.co.kr)는 영업부문 신입, 경력사원을 모집한다. 자격요건은 30세 이하의 4년제 대졸 이상자로 영어, 일어가 가능해야 한다. 경력자의 경우 1년 이하의 경력이 있으면 지원할 수 있다. 접수는 12일까지 당사 홈페이지에서 입사지원서를 다운받아 이메일(Park.Jiun@nikonoa.net)로 하면 된다.

도시바디지털미디어네트워크코리아(www.toshiba.co.kr)는 회계재무 분야 경력자를 모집한다. 자격요건은 외국계 기업 회계재무 분야에서 3년 이상 경력을 가진 자로 1978~1982년 사이 출생자여야 한다. 지원은 18일까지 이메일 (recruit@toshiba.co.kr)로 하면 된다.

시노베이트(www.synovate.com)는 데스크 업무를 담당 할 신입, 경력사원을 채용한다. 지원자격은 고졸 또는 초대졸자로 1983년 이후 출생자여야 한다. 1년 미만의 경력자도 지원가능하다. 기본 영어회화 가능자는 우대한다. 희망 지원자는 오는 16일까지 이메일(recruitment.korea@synovate.com)을 통해 접수 하면 된다.

이외에도 페르노리카코리아(www.pernod-ricard-korea.com)는 오는 12일까지 브랜드 마케팅 담당자를, 일본항공인터내셔널(www.jal.co.kr)은 17일까지 정비부문 신입사원을 채용하고 있다.
저작권자 © 광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