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초의 주성분인 ‘글리시리진’을 추출해 태반 성분과 비타민을 배합해 만든 ‘리콜라이스 디톡스’다. 감초의 다양한 효능에 태반성분, 고용량 비타민을 더해 피부층에 다양한 영양을 공급해 유·수분 밸런스를 맞추고 습진, 자극성 피부염 등을 완화시키는 데 탁월한 효과를 보인다. 이에 부작용이 심한 스테로이드제제, 면역억제제 등을 복용하는 예민 피부 타입에 효과적이다.

피부질환 치료 효과뿐 아니라 예방관리 효과를 지닌 ‘리콜라이스 디톡스’는 피부질환 개선과 더불어 호르몬의 균형을 맞춰 생체 불균형으로 인한 생리불순, 불면증, 갱년기 장애 등을 완화하고 따라서 피부건강을 해치는 피부 불균형 요소들을 바로잡아 간 기능 개선, 만성피로회복, 두통·생리통 완화 등 많은 효능으로 피부건강과 신체건강을 유지해줘 피부 혈색을 되찾게 한다.

리콜라이스 디톡스를 선보인 비포앤애프터클리닉은 “감초의 주성분을 추출한 피부영양제 리콜라이스 디톡스는 일본에서 1948년부터 60여년 넘게 사용되고 있고, 매년 1억개 이상의 앰플이 판매돼 그 효과와 안전성이 입증된 주사제다”라며 “피부과 시술과 더불어 피부에 영양 공급을 위해 리콜라이스디톡스를 찾는 분들이 많고 꾸준히 이용이 늘고 있다”고 전했다.

일본에서도 오랜 세월 인기를 끌고 있는 리콜라이스디톡스는 그 효과만큼 국내에서도 많은 인기를 끌 전망이다.
 

저작권자 © 광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