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고양시청
[고양=광교신문] 지난 24일 고양시 21·22번째 확진자가 발생했다.

21번째 확진자 A씨는 일산동구 마두동 냉천공원 인근에 거주중인 20대 남성으로 지난 19일 유학 중 미국에서 귀국했다.

20일부터 발열, 인후통 증상을 보였고 23일 일산동구보건소 선별진료소에서 검체 채취해 24일 최종 양성판정 받았다.

A씨는 귀국 후 인천공항에서 자택까지 자차로 이동한 것으로 파악됐으며 동거중인 부모와 기타 동선 등에 대한 역학조사가 진행 중이다.

A씨는 24일 오후 8시에 경기도의료원 파주병원에 입원해 치료 중으로 자택 및 주변 방역은 끝마쳤다.

22번째 확진자 B씨는 일산동구 마두동 안골공원 인근에 거주중인 20대 여성으로 24일 오후 2시 50분 영국에서 귀국했다.

입국 시 특이증상을 보였고 같은 날 인천공항 검역소에서 검진 후 25일 최종 양성 통보받았다.

인천공항에서 자택까지 자가용으로 이동했고 지금까지 추가 이동 동선은 없는 것으로 파악됐다.

동거중인 부모와 2명의 동생은 자가격리 조치 후 검사결과를 기다리고 있다.

현재 현장소독은 완료했고 역학조사가 진행 중이며 B씨는 25일 오전 10시 경기도의료원 파주병원에 입원해 치료중이다.

한편 부천시 51번째 확진자 C씨가 고양시 한 골프장을 방문한 것으로 알려졌다.

골프장 시설 내 이동 동선에 대한 방역소독은 완료했고 지금까지 추가 접촉자는 없는 것으로 파악됐다.
저작권자 © 광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