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남국 후보, “부좌현 전국회의원이 캠프의 큰 기둥이 되어주실 것”

1600X
안산 단원을 김남국 후보

 

[안산=광교신문] 부좌현 전 국회의원이 24일 기자회견을 갖고 김남국 후보(안산단원을)에 대한 지지를 공식 선언했다.

부좌현 전 의원은 “이번 4.15 총선은 대한민국이 더 나은 미래로 나아가느냐 온 국민이 이게 나라냐며 촛불을 들었던 과거로 회귀하느냐를 가르는 갈림길”이라며 “민주개혁 세력이 힘을 합쳐 지난 4년 전 선거에서 빼앗긴 의석을 되찾고 안산지역 4개 선거구에서 모두 승리해야 한다”고 밝혔다.

부 의원은 “총선 승리를 통해 정부 여당에 힘을 실어주어 코로나19로 어려워진 나라 경제를 되살리고 민생을 안정시킬 수 있는 힘을 얻어야 한다”며 자신 역시 “총선승리와 민주당 재집권에 미력하나마 힘을 보태고자 복당했다”고 밝혔다. 또한 부 의원은 “김 후보야말로 젊고 깨끗하고 전문성을 갖춘 개혁적인 후보라며 안산을 크게 키울 유능한 정치지도자로 성장할 것”이라고 밝혔다.

이에 김남국 후보는 “선거캠프에 큰 어른이 있는 것과 없는 것은 큰 차이가 있는데 부좌현 의원님께서 지지선언을 해주시고 캠프에 합류해 주신 것만으로도 캠프의 큰 기둥이 생긴 것 같아 마음이 든든하다”면서 “더욱 무거운 책임감을 느끼며 부좌현 의원님과 여러 자원봉사자분들과 함께 안산 단원구을 승리를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부좌현 전 국회의원은 지난 19대 총선에서 안산단원을 현 국회의원인 박순자 의원에게 500표차로 승리한 바 있다. 안산단원을 선거구는 18대 박순자 의원, 19대 부좌현 의원, 20대 박순자 의원이 번갈아 가며 의석을 차지해 이번 4.15 총선에서 유권자의 표심이 어디로 쏠릴지 관심니 높아지고 있다.

저작권자 © 광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