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고양시 행신2동, 코로나19 예방 위해 “주민 합동 방역단” 관내 일제 소독 실시
[고양=광교신문]고양시 덕양구 행신2동에서는 지난 13일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19 확산 방지를 위해 고양시 일제방역의 날을 맞아 시민 다중이용시설을 집중적으로 일제 방역을 실시했다.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19 확산을 방지하기 위해 KTX 행신역, 행신배드민턴장, 어린이공원, 공용주차장, 행정복지센터 등 시민이 자주 찾는 다중시설을 중심으로 집중 소독을 실시하고 홍보에도 참여했다.

특히 행신2동 행정복지센터를 방문하는 주민을 보호하고 보다 안전한 환경을 조성하고자 동청사, 예비군 동대, 무인민원발급기, 회의실 등 다중이용 시설에 대한 소독을 실시하기도 했다.

?또한 행정복지센터 민원실 입구에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19 예방수칙을 함께 게시하고 예방 홍보에도 힘쓰고 있어 주민들의 불안을 안정시키고 안전한 고양시 구축에 힘쓰고 있다.

?더불어, 민원실에는 민원인 및 내방객들이 항시 사용할 수 있도록 손세정제를 비치하고 민원인을 응대하는 직원들은 마스크를 착용하게 하는 등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19 확산 방지에 철저를 기하고 있다.

?이번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19 확산방지를 위한 행신2동 일제방역의 날에는 10개 직능단체회원 80여명, 공무원, 중대본부대원 등 100여명이 함께 참여해 방역 및 홍보에 만전을 기했다.
저작권자 © 광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