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신 예비후보, "공공어린이재활병원 건립 정책 제안 환영 공약에 반영 건립 추진할 것"
조신 예비후보, "공공어린이재활병원 건립 정책 제안 환영 공약에 반영 건립 추진할 것"
  • 지용진
  • 승인 2020.02.03 12: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조신 더불어민주당 성남시 중원구 국회의원 예비후보 공공어린이집 건립 추진 공약
조신 예비후보 프로필사진
조신 예비후보 프로필사진

 

[성남=광교신문] 조신 더불어민주당 성남시 중원구 국회의원 예비후보(전 중원구 지역위원장)는 민중당 김미희 예비후보가 보도자료를 통해 더불어민주당 국회의원 예비후보들에게 공공어린이재활병원 건립 동참 촉구와 관련하여 “공공어린이재활병원 건립 정책 제안을 환영하고 공약에 반영, 공공어린이재활병원 건립을 추진”할 것을 밝혔다.

문재인 정부는 “중증 장애 아동 치료는 국가의 책임”이라는 기조로 공공어린이재활병원 건립을 100대 국정과제 중 하나로 포함시킨 바 있으며 이를 실천하고 힘을 보태기 위해 공공어린이집 건립 추진을 조신 예비후보의 공약 사항에 명시하겠다고 밝혔다.

아울러 좋은 정책을 연대하는 정책 연대는 언제든지 환영한다는 뜻을 밝혔다.

조신 예비후보는 노무현 정부 국정홍보처 홍보관리관과 문재인 대통령 직속 국가교육회의 단장을 거친 뒤 더불어민주당 중원구 지역위원장을 지냈고 예비후보로 등록한 후 민주당 중앙당에서 실시한 제21대 총선 국회의원 지역구 후보자 추천신청 공모에 참여, 당내 경선 절차를 밟고 있다.

▶더불어민주당 중원구 지역위원장(전)

▶문재인 대통령 직속 국가교육회의 단장(전)

▶노무현정부 국정홍보처 홍보관리관(전)

▶19대 대선 문재인후보 선대위 정책본부 부단장(전)

▶18대 대선 문재인후보 비서실 정책팀장(전)

▶한국일보 기자(전)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