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신 성남 중원구 국회의원 예비후보 설 명절맞이 어르신 새해 인사와 봉사 활동
조신 성남 중원구 국회의원 예비후보 설 명절맞이 어르신 새해 인사와 봉사 활동

 

[성남=광교신문] 조신 더불어민주당 성남시 중원구 국회의원 예비후보(전 중원구 지역위원장)는 (사)대한노인회 성남시중원구지회(회장 김낙관) 신년회를 찾아 경로당 회장님들과 참석하신 어르신들에게 설 명절을 맞아 새해 인사를 드리고 중원구 관내 경로당 새해인사 투어를 18일 시작했다.

조신 예비후보는 어르신들에게 새해 인사를 하면서 “어르신들 삶의 경험과 지혜를 경청하고 소통하면서 황혼의 빛을 선사하고 싶다. 잡아 주시는 이 손이 부끄럽지 않은 곳에 제대로 쓰일 수 있기를 간절히 바란다”면서 “1년 6개월간 민주당 중원구 지역위원장으로 활동하며 중원구민들과 소통하고 현장을 직접 찾아다니며 문제점을 그 누구보다 잘 파악하고 있다”며 “고 노무현 대통령, 문재인 대통령의 정책 참모였던 경험을 녹여내 중원구 지역위원장으로 활동하며 알게 된 중원구의 문제점들을 주민들과 소통하고 협심하여 15년째 발전이 없는 중원의 변화를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는 다짐을 전했다.

18일 오전에는 더청년봉사단과 함께 중앙동 한마음경로당을 찾아 도배 및 청소 봉사활동을 이어갔다.

▶더불어민주당 중원구 지역위원장(전)

▶문재인 대통령 직속 국가교육회의 단장(전)

▶노무현정부 국정홍보처 홍보관리관(전)

▶19대 대선 문재인후보 선대위 정책본부 부단장(전)

▶18대 대선 문재인후보 비서실 정책팀장(전)

▶한국일보 기자(전)

저작권자 © 광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