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양시청소년재단 위탁사업 및 4개 분야 25개 공모사업 운영단체 모집

▲ 고양시
[경기=광교신문] 고양시청소년재단은 고양시 청소년들의 다양한 활동을 장려하고 관내 위기 청소년들을 지원하기 위한 위탁 및 공모사업, 국고보조금 사업신청을 이달 22일부터 2월 17일까지 접수한다고 14일 밝혔다.

2020년 고양시청소년재단 공모사업은 4개 분야 청소년 활동 청소년 참여 보호·안전 특별과제 총 25개의 청소년활동을 공모한다.

올해 공모사업은 보다 다양한 활동 영역의 청소년활동을 지원하고자 참가자격을 확대해 고양시뿐만 아니라 수도권 내 고유번호증을 소지한 비영리단체, 사회적협동조합 등도 신청할 수 있다.

관내 위기 청소년들을 조기에 발견하고 지원하는 고양시 청소년이동상담사업은 위탁사업으로 진행한다.

국고보조금으로 진행되는 경기도청소년종합예술제 지역예선인 ‘고양시청소년종합예술제’ 사업도 이번 공모로 함께 진행한다.

공모, 위탁, 국고보조금 사업의 참가자격 등 관련 내용은 고양시청소년재단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재단은 사업 안내를 위해 오는 22일 ‘2020년 민간단체 보조금 설명회’를 개최한다.

고양시청소년재단 박윤희 대표이사는 “고양시청소년재단은 청소년들의 일상생활이 즐거운 고양시 조성이라는 재단의 미션 달성을 위해 한결같이 노력하고 있다”며 “고양시의 민간단체를 전략적 파트너로 인식하고 소통과 화합을 통해 궁극적으로 고양시 청소년들의 삶의 질 향상에 주력하고자 한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광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