캠퍼스 생활을 마치고 사회생활의 로망을 꿈꾸며 회사에 입사한 신입사원들은 학생의 모습을 벗어남과 동시에 젊음을 내세운 풋풋한 신입사원이라는 이미지를 한번에 보여주고 싶은 마음이 간절하다. 하지만 겉모습에 치장하기에 급급하기보단 그 동안의 취업준비로 인한 스트레스와 지나친 공부로 생기를 잃은 피부를 먼저 돌려놓는 것은 어떨까? 탄력 있고 촉촉한 피부로 자신감 있게 회사생활에 임할 수 있을 것이다. 2013년 새내기 신입사원들을 위해 기초부터 예뻐지기 위한 필수 뷰티 아이템들을 소개한다.

청춘의 꽃, 여드름의 흔적을 지워라! - 트리아 스킨 퍼펙팅 블루 라이트

과도한 호르몬 분비나 스트레스로 인해 발생하는 청춘의 상징 ‘여드름’. 하지만 요즘은 불규칙한 생활과 스트레스로 20대가 지나도 여드름으로부터의 해방이 어렵다. 여드름이 없어졌다고 해도 흉터관리를 잘못해서 울긋불긋한 모습으로 남아있기 십상. 여드름의 원인이 되는 피부 속 여드름 균인 박테리아를 근본적으로 제거해주는 트리아 스킨 퍼펙팅 블루라이트(가격 34만5천원 대)로 하루 6분씩 관리하면 깨끗하고 건강한 피부를 유지할 수 있다.

스킨 케어의 첫 단계, 각질케어! - 프리메라 페이셜 마일드 필링

20대 중반으로 넘어가면서 피부 노화 시계는 작동하기 시작한다. 특히 피부에 쌓이는 각질은 피부 노화를 가속화시키고 스킨 케어 제품의 흡수를 방해한다.

프리메라 페이셜 마일드 필링(150ml/ 3만원 대)은 자극 없이 부드럽게 각질을 제거 해, 피부표면을 매끄럽게 해주고 보습 효과로 피부결을 곱게 가꿔준다.

촉촉하고 생기 있는 피부를 위해 - 리리코스 마린 하이드로 앰플 EX

건조한 사무실 환경은 피부 상태를 건조하고 푸석하게 만든다. 이 때 반드시 필요한 것이 바로 수분 충전. 특히 수분 세럼이나 크림을 사용하고 있지만 여전히 피부가 건조하고 당김 현상이 심하다면 리리코스 마린 하이드로 앰플 EX(5ml X 12만원 대)을 추천한다. 동해심층수의 강력한 수분 능력을 그대로 담은 제품으로 아침, 저녁 스킨 케어 단계에 사용한다. 또한 책상 위에 구비해 놓고 건조할 때 마다 1-2 방울씩 얼굴에 발라주면 항상 수분 가득한 피부를 유지 할 수 있다.

메이크업 초보를 위해 - 아모레퍼시픽 트리트먼트 컬러 컨트롤 쿠션 SPF 50+/PA+++

화장이 익숙하지 않은 앳된 얼굴에 벌써 색조화장을 하는 건 어색함만 가득하고 투명하고 자연스러운 메이크업을 지향하는 요즘 트렌드와도 맞지 않는다. 메이크업 초보라면 아모레퍼시픽 트리트먼트 컬러 컨트롤 쿠션 SPF 50+/PA+++(30g/ 리필 포함/ 6만5천원 대)을 사용해보자. 얇고 가볍게 밀착되며 피부 본연의 광을 살려 생기있는 피부를 연출해준다. 또한 미네랄 성분이 풍부한 대나무수액이 바를수록 촉촉하게 해주고, 유해 환경으로부터 피부를 보호 해준다.
 

저작권자 © 광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