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원시립합창단 어르신을 위한 찾아가는 음악회
수원시립합창단 어르신을 위한 찾아가는 음악회
  • 지용진
  • 승인 2020.01.13 17: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차가운 마음을 따스한 온기로 가득 채우는 아름다운 하모니
찾아가는 음악회 단체사진
찾아가는 음악회 단체사진

 

[수원=광교신문] 힘겨운 현실에, 문밖으로 한 발짝 나서는 것조차 망설여지는 쌀쌀한 날씨까지 절로 목을 움츠러들게 만드는 요즘, 따뜻한 음악을 통해 훈훈한 정을 나누며 얼어붙은 마음까지 녹여줄 공연을 준비했다.

매해 1월 수원관내의 어르신들을 직접 찾아가서 따뜻한 음악선물을 통해 기쁨과 위로를 전달했던 수원시립합창단은 올해도 어김없이 어르신들을 찾아간다.

지난 10일 감천장, 13일 보훈원에서의 공연을 시작으로 14일 평화의 모후원, 17일 중앙양로원, 20일 효행노인전문요양원 등을 방문하여 공연을 펼친다.

이번 2020 수원시립합창단 '어르신을 위한 찾아가는 음악회'에서는 클래식한 합창음악은 물론 어르신들이 좋아하실만한 한국 가곡과 신명나는 민요에서부터 재즈, 뮤지컬 넘버, 가요, 애니매이션 OST, 성가, 트로트에 이르기까지 다채롭고 풍성한 레퍼토리를 선보이며 즐거움과 행복을 선물해드릴 예정이다.

매년 수십회 이상 사회복지시설, 학교, 도서관 등 수원시 곳곳에서 열리는 수원시립합창단의 '찾아가는 예술무대'는 공연장이라는 한정된 공간에서 벗어나 바쁜 일과와 학업으로 문화예술 체험의 기회가 적은 시민들을 직접 찾아가 음악을 통해 일상에 지친 마음을 위로하고 즐거움과 행복을 선사하는 프로그램으로 수원시민들의 큰 관심과 사랑을 받고 있다.

수원시립합창단의 '찾아가는 예술무대'는 목적과 의미에 적합하다면 수원시민 누구나 수원시립예술단 홈페이지에서 신청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