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을 나누며 함께 한 시간, 행복을 나누며 함께 할 시간”

성남시장애인종합복지관 2019년 사랑과 감사의 날 참석 내빈사진 (사진제공=성남시장애인종합복지관)
성남시장애인종합복지관 2019년 사랑과 감사의 날 참석 내빈사진 (사진제공=성남시장애인종합복지관)

 

[성남=광교신문] 성남시장애인종합복지관(관장 채정환, 이하 성남장복)은 12월26일(목), 이용고객 · 자원봉사자 · 후원자 · 지역민을 모신 가운데 분야별 우수 공로자 표창과 생필품을 전달하고 행복과 감사의 뜻을 전하고 나누는 “2019년 사랑과 감사의 날(송년회)” 행사를 개최하였다.

이번 행사에서는 올 한해 동안 지역 장애인을 위해 헌신해 주신 복지유공자 6명이 성남시장(시장 은수미) 표창과 성남장복 관장 표창을 받았다.

또한, 성남 시민의 복지 향상을 위해, 성남장복과, 분당구 정자동 행정복지센터(동장 김순신), 수정구 태평1동 행정복지센터(동장 김판규), 중원구 상대원1동 행정복지센터(동장 이종빈)이 시민이 복지용구를 잘 활용할 수 있도록 상호 협력하는 협약을 체결하였다.

그리고 성남장복이 1년간 지역사회로부터 후원받아 진행한 사업에 대해 보고하고 감사하는 시간을 갖음으로써, 지역사회가 함께하는 성남시의 복지의 뜻을 깊이 새겼다.

한편, 은수미 성남시장은 장애인복지과장(김제균)이 대신한 축사에서 “성남장복이 빠르게 변화하고 다양해지는 복지 수요에 능동적으로 대응하며, 장애인의 자립 생활을 지원하는 복지관으로 더욱 발전하기를 기대한다며, 장애인과 비장애인이 더 불어 함께 잘 사는 성남을 만들어 가는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하였다.

성남장복의 채정환 관장은 기념사에서 ”성남시장애인종합복지관은 장애인과 함께 하나가 되는 지역사회를 만들어 가는데, 최선을 다하겠다며 상남장복이 지역사회 중심 복지기관으로 성장 발전하는데 변함없는 지지와 아낌없는 성원을 보내준 이용고객, 후원자, 자원봉사자 그리고 많은 지역민에게 감사드린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광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